진주폴리텍, 프로젝트실습작품 전시회 개최
진주폴리텍, 프로젝트실습작품 전시회 개최
  • 강미영기자
  • 승인 2020.10.28 18:17
  • 8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간 익힌 지식·기술 활용 제작 발표
▲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는 지난 27일 전문기술과정 교육생 및 지도교수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각 학과 실습실에서 프로젝트 실습 작품 전시회를 개최했다.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는 지난 27일 전문기술과정 교육생 및 지도교수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각 학과 실습실에서 프로젝트 실습 작품 전시회를 개최했다.

진주폴리텍대학은 교육생들이 지난 1년 간 익힌 지식과 기술을 활용해 그룹별 과제를 스스로 선정하고, 완성작품을 제작·발표함으로써 현장 적용능력을 제고하고 성취감을 고취하고자 매년 프로젝트 실습 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5개 학과 각 그룹별 교육생들은 ‘전교생’과 그 실력을 겨루는 셈이다.

이번 전시회에 출품된 총 28점의 작품 중 심사를 통해 대상 1점을 포함한 총 11점의 우수작품을 선정할 계획이다.

박문수 학장은 “우리 교육생들이 갈고 닦은 우수한 능력은 물론 무한한 잠재력을 엿볼 수 있었다”면서 “이번 프로젝트실습작품 전시회 경험을 통해 작품 제작 및 발표까지 전 과정을 직접 수행함으로써 4차 산업혁명이 주도하는 현 시대에서 요구하는 전문성을 갖춘 미래·창의적 인재로 성장하는 소중한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뿌리산업의 핵심기술 및 학생들의 창의적인 감각으로 4차 산업혁명의 새로운 기술을 배합해 완성된 프로젝트 실습 작품들은 시상 후 교내에 상시 전시돼 교내·외 관계자 및 입학지망생을 대상으로 학습 및 홍보 등 다방면 활용될 예정이다.

현재 진주캠퍼스는 취업을 희망하는 2020학년도 국비지원 전문기술과정(1년) 교육생을 모집 중이며, 입학 상담 문의는 진주캠퍼스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강미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