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립합창단 ‘윤현진 뮤지컬 콘서트’ 개최
양산시립합창단 ‘윤현진 뮤지컬 콘서트’ 개최
  • 차진형기자
  • 승인 2020.11.19 18:13
  • 7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0일 오후 7시30분 양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양산시 공식 유튜브 동시 LIVE 방송으로 관람 가능

양산시립합창단은 오는 12월 10일 오후 7시 30분부터 양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아주 특별한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작년 7월 성황리에 개최했던 양산출신 독립운동가 ‘우산 윤현진 뮤지컬’에 대한 앙코르 공연이자, 2021년 윤현진 열사 서거 100주년을 기념하여 열사의 항일구국운동 정신을 기리고 그의 업적을 널리 알리고자 ‘뮤지컬 콘서트’형식으로 그려낸 기획공연이다. 양산시립합창단의 합창과 울산신포니에타의 반주로 총 16곡의 독창과 중창, 합창곡을 80분간 선보일 예정이다.

윤현진 열사는 양산 출신으로 상해임시정부의 초대 재무차장을 맡았으며, 특히 당시 거액에 가까운 사재 30만원(현재가치 300억원 상당)을 독립운동 자금으로 내어 놓아 실질적 정부 수립에 기여하고, 조국의 독립을 위해 헌신하다 30세의 나이에 요절하신 독립운동가이다.

김재복 지휘자를 중심으로 45명의 단원으로 구성된 양산시립합창단은 창작뮤지컬 ‘남부시장 아지매’,‘아름다운 청년 우산 윤현진’기획 공연 뿐만 아니라 정기공연, 찾아가는 음악회 등 시민들에게 다가가는 합창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윤현진 뮤지컬 콘서트’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인터넷 사전예매(1좌석 거리두기 실시)로만 진행되며, 11월 24일 10시부터 양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yangsanart.net)에서 무료 예매가 가능하다. 또 현장예매는 불가하며, 양산시 공식 유튜브에서 Live 방송 예정으로 음악을 사랑하는 시민 누구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차진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