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대비 한우고기 선물세트 할인판매
추석대비 한우고기 선물세트 할인판매
  • 전수홍기자
  • 승인 2012.09.06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림수산식품부는 농협·전국한우협회·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추석 선물로 가장 인기가 있는 한우고기 선물세트를 시중가격 보다 최대 35% 할인한 가격으로 공급하는 ‘추석 대비 한우고기 선물세트 할인판매’ 행사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명절 한우고기 선물세트 할인판매 행사는 지난 설에 이어 올해 추석에도 추진되는 행사로, 생산자와 소비자간 직거래를 통해 유통비용을 최소화하여 소비자의 부담을 덜어주고 한우고기 소비촉진을 위해 실시되는 행사이다.

한우고기 선물세트는 차례용 정육, 갈비, 보신, 등심세트 등 10종류로 구성하여 시중판매가격 대비 29~35% 할인된 가격(5만원~24만9000원)으로 판매할 계획이며, 판매금액에는 택배비가 포함되어 있다.

차례용으로 사용되는 국거리용, 불고기용, 산적용 부위로 구성된 차례용 정육세트 제품은 할인율이 29~33%이고, 선물용으로 가장 인기 있는 갈비세트와 등심·갈비 혼합세트는 각각 35%, 29% 할인판매하며, 겨울철 부모님·수험생 건강에 인기 있는 사골·꼬리 부위 등이 포함된 보신세트의 경우 30~35% 수준으로 할인율이 가장 크다.

또한, 농림수산식품부는 크게 늘어난 한우고기 소비기반을 지속적으로 유지·확대하기 위해 추석 이후에도 한우암소고기 위주로 할인판매를 실시하여 소비자에게 한우암소고기를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할 계획이다.

한편 판매접수기간은 오는 22일까지이며 농협 e쇼핑(www.nhshopping.co.kr)로 인터넷 주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