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트컴퍼니 ‘손코딩누트’ 등 핵심제품 앵콜
누트컴퍼니 ‘손코딩누트’ 등 핵심제품 앵콜
  • 최원태기자
  • 승인 2021.01.19 17:52
  • 10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5일가지 펀딩 오픈…최대 43% 할인
▲ 아날로그·디지털 문구플랫폼 스타트업 누트컴퍼니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자사 신규 라인업에 대한 앵콜 펀딩을 진행한다.
아날로그·디지털 문구플랫폼 스타트업 누트컴퍼니(대표 신동환)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자사 신규 라인업에 대한 앵콜 펀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펀딩은 20일 오후 1시부터 2월 15일까지 진행되며, 펀딩 종료 직후 배송이 시작될 예정이다.

펀딩 오픈 이전에는 와디즈 내 오픈예정 페이지를 통해 관련 소식을 받아볼 수 있으며, 누트 자사몰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림신청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본 앵콜 펀딩에 참여할 경우, 정식 출시가격 대비 최대 43%의 높은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누트컴퍼니는 최근 헥사누트, 패션누트 등 자사 핵심 제품을 8종의 라인업으로 신규 개편했으며, 개편된 전 제품이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이 중 ‘손코딩누트’ 상품은 텀블벅에서 열렸던 지난 펀딩에서 85명의 서포터즈가 참여해, 103%의 실적으로 펀딩 목표에 달성한 바 있다.

누트(NOUTE)는 화학 분야를 위한 ‘헥사누트’, 프로그래밍 분야를 위한 ‘손코딩누트’ 등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해 차별화된 브랜드를 만들어 나가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다수의 후기를 축적해온 바 있다. 이번 리뉴얼 과정에서는 지난 기간 동안 수집된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으며, 그 일환으로 국내에선 최초로 타공형 탈착밴드 기능을 도입했다. 지난 12월에 열린 ‘제19회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서 리뉴얼 제품의 베타버전을 최초로 공개하며, 참관객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리뉴얼 디자인을 총괄한 누트컴퍼니 이채영 이사는 “누트는 사용자 친화적인 기능 뿐만 아니라 미적으로도 우수한 제품으로 디자인을 선도하는 문구업체로 발돋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누트컴퍼니는 1차 펀딩에 참여했던 서포터 앵콜 펀딩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