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휴마켓·헬로팜스 신규 회원 ‘100% 당첨 룰렛 이벤트’
지리산휴마켓·헬로팜스 신규 회원 ‘100% 당첨 룰렛 이벤트’
  • 양성범기자
  • 승인 2021.01.20 18:16
  • 11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농·친환경·건강·맛 등 소비자들 먹거리 욕구 대응
플랫폼 전문기업 ㈜아로정보기술(대표 이왕석, arointech.co.kr)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지리산 휴마켓’(market.huemaker.com)과 ‘헬로팜스’(hellofarms.co.kr)는 1월 19일부터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회원 대상 룰렛 이벤트는 유기농, 친환경, 건강, 맛 등 소비자들이 먹거리에 원하는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킬 두 쇼핑몰이 더 많은 고객들을 만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이다.

‘꽝 없는 100% 당첨 룰렛’으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총 2000만원 상당의 상품이 준비 되어 있으며, 신규 회원 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산양산삼머금고(액상 산양산삼), 라파페리 알파(솔잎 증류 농축 오일), 김부각 모둠 세트, 가평 잣러스크, 생강원액 등 맛과 건강을 모두 신경 쓴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할인 쿠폰을 준비해 상품이 당첨되지 않은 회원에게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며, 당첨 이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의 혜택도 주어진다. 본 이벤트는 상품 소진 시 까지 계속 될 예정이다.

‘지리산 휴마켓’은 지리산의 여행, 숙박, 먹거리 등을 직접 지리산에서 찾고 지리산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는 ‘지리산 휴제작소’의 먹거리 관련 서비스로 ‘사람과 지리산을 잇다.’라는 슬로건 아래 지리산에서 길러진 나물부터 과일, 소고기, 돼지고기 등의 육류, 샤퀴테리(유럽 스타일 가공육을 지칭), 캐비어 등 다양한 청정 지리산 식품만을 취급하고 있다.

‘헬로팜스’는 정부로부터 6차산업 인증을 받은 제품들만 판매하는 국내 유일의 6차산업인증제품 전문 쇼핑몰로써 전국의 농축산물 전문 농업인이 만든 믿을 수 있는 제품들을 취급하고 있다. 다양한 아이디어와 개성 강한 상품들로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가는 전국의 ‘꾼’들이 모인 사이버 장터로 전국 각 지역 최고의 농축산물 가공제품을 만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 접속 방법은 ‘지리산 휴마켓’, ‘헬로팜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지리산 휴마켓’과 ‘헬로팜스’는 이번 ‘100% 당첨 룰렛 이벤트’로 다가오는 설명절과 코로나19로 인한 힘든 시기에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에게 작은 선물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양성범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