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근제 함안군수, 2월 연석회의 주재
조근제 함안군수, 2월 연석회의 주재
  • 김영찬기자
  • 승인 2021.02.02 17:50
  • 7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안사랑상품권 사용으로 지역 상권 살리는 데 적극 협조
조근제 함안군수
조근제 함안군수

함안군은 지난 1일 군청별관 3층 회의실에서 조근제 군수 주재로 2월 연석회의이 열렸다.


조근제 군수는 지역순찰, 군민과의 주기적인 대화를 통해 소통과 공감지수를 높이고 지역의 생생한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청취해 군민의 불편사항, 요구사항을 신속히 처리하기로 했다.

특히 코로나와 관련된 방역 역량을 더욱 강화하고 필요한 지원이 제때 이뤄질 수 있도록 복지 사각지대를 집중 발굴해 군민에게 신뢰받는 행정을 펼쳐달라고 주문했다.

이어 역사와 미래가 함께하는 고품격 함안을 위한 장기종합 발전계획 시행에 만전을 기할 것을 지시했다.

또 우리 군의 무궁한 발전을 위한 밑그림으로 지역 균형 발전을 위한 권역별 추진과제와 함께 미래산업, 역사관광, 주거안전 등 16개 부문별 비전이 바탕이 되었음을 강조했다.

이어 군 의회 임시회 준비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하고 특히 조례안이 원안대로 통과될 수 있도록 관련 부서에는 사전에 철저히 준비해줄 것도 주문했다.

또한 설 연휴 종합대책 추진에 대한 당부에 이어 온라인 추모 성묘, 비대면 방식의 설 명절 보내기 캠페인을 적극 추진하고 빈틈없는 방역과 의료대응 체계를 가동해 방역 친화적인 명절 분위기를 조성해 달라고 주문했다.

특히 코로나 장기화로 지역경제가 침체되고 있다면서 공직자가 솔선해 선결제 집행, 함안사랑상품권 사용으로 지역 상권을 살리는 데 적극 협조해 줄 것을 주문했다.

조 군수는 모든 직원은 청렴을 바탕으로 복무관리를 철저히 하고 투명한 행정으로 군민에게 신뢰받는 군정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며 이 날 회의를 마무리했다. 김영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