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 김성일 대표, 창원폴리텍에 방역물품 기증
㈜EST 김성일 대표, 창원폴리텍에 방역물품 기증
  • 최원태기자
  • 승인 2021.02.09 16:50
  • 8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혁신 최고경영자과정 제40기 재학 중 마스크 지원
한국폴리텍Ⅶ대학 창원캠퍼스(학장직무대리 이성식, 이하 한국폴리텍Ⅶ대학) 기술혁신 최고경영자과정(이하 한폴CEO과정) 제40기 재학 중인 ㈜이에스티 김성일 대표는 9일 오전 10시 대학 본관 2층 회의실에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KF94 마스크 6000장(약 350만원 상당)을 대학에 기증했다.

㈜이에스티는 창원시 의창구 팔용동 창원 제 표준 3공장에 위치하고 있으며, 공장자동화설비 및 정밀 측정장치 전문 제작업체이다. 김 대표는 한국폴리텍Ⅶ대학 산업학사학위 과정과 학위전공 심화과정 졸업생으로서 2020년 한폴CEO과정 제40기에 입학 한 한국폴리텍Ⅶ대학인이다.

김성일 대표는 “한국폴리텍Ⅶ대학은 실습 중심의 교육시스템을 통해 배우고 익힌 기술들이 현재 사업을 진행하는 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이렇게 힘든 시기에 이러한 고통을 서로 나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에서 마스크를 기증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한국폴리텍Ⅶ대학 백상엽 교무기획처장은 “한폴CEO과정 재학 중인 ㈜이에스티 김성일 대표가 대학에 기증해준 물품이 꼭 필요한 학생들에게 지원될 수 있도록 하겠다. 이러한 힘든 시기에 서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동문이 계셔서 많은 학생에게 큰 위로가 될 것이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폴CEO과정은 2021년 2월 현재까지 1271명의 졸업생을 배출하였고, 90명의 한폴CEO과정 CEO들이 재학중에 있다. 한폴CEO과정 총동문회는 작년 12월 1일 제16대 총동문회 박정우 회장(29기, ㈜웰템 대표이사) 집행부가 출범했다. 28기 권영훈 수석부회장((주)보성건설 대표이사)을 비롯하여 32기 모상도 사무총장(대동애니콜 대표이사), 그리고 총동문회 산하 기획국 등 4개 국과 상생협력단을 두고 있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