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 사무처장 모집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 사무처장 모집
  • 김효빈기자
  • 승인 2021.03.30 16:16
  • 6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포 준비·개최 총괄…4월16일까지 우편·이메일 접수
(재)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김경수 도지사)는 오는 4월16일까지 세계차(茶)엑스포를 성공적으로 개최할 창의적이고 역량을 갖춘 사무처장을 공개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채용직급은 임기직 3급 상당으로, 전일제로 근무하고, 근무 기간은 채용일부터 2022년 7월31일까지이다.

사무처장으로 채용되면 엑스포 회장 조성, 전시를 비롯한 홍보·관람객 유치 등 엑스포 준비와 개최를 총괄하게 된다.

국제 수준의 엑스포, 박람회, 공개토론회(포럼), 공중토론(심포지엄), 학술대회, 국제회의 등 관련분야 경력이 있는 사람이면 지원할 수 있다.

또한 엑스포·박람회 등 국제행사를 직접 수행했거나 행정지원을 한 업무 경력이 15년 이상인 사람과 4급 또는 4급 상당 이상 공무원 경력이 2년 이상인 사람도 지원할 수 있다.

채용은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 심사로 진행된다. 1차 전형에서 응시자의 자격, 경력 등 적격 여부를 서면 심사하며, 2차 전형에서 직무수행계획 발표와 심층 면접 후 (재)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 인사위원회 심의·의결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결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하동세계차엑스포 누리집(https://www.hadongt.co.kr:441)과 경남도·하동군 누리집을 참고하면 된다.

지원 희망자는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를 직접 방문(경남 하동군 화개면 쌍계로 71-8)하거나 우편 또는 이메일(camera3@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2022년 5월 ‘자연의 향기, 건강한 미래, 차(茶)!’를 주제로 하동스포츠파크를 비롯해 창원·김해 등 경남 일원에서 개최되는 2022하동세계차엑스포는 우리나라 차 분야로서는 최초로 기획재정부의 국제행사승인을 받았으며, 대한민국 차 문화·산업의 발전을 선도할 국제행사이다. 김효빈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