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교육지원청-학원총연합회 코로나 대응 소통
양산교육지원청-학원총연합회 코로나 대응 소통
  • 차진형기자
  • 승인 2021.04.21 16:40
  • 8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원 운영 건전성 확보 방안·안전한 수강 감염병 예방 논의
▲ 양산교육지원청은 21일 학원총연합회경상남도지회 양산분회 2021년 이기준 신임회장 및 임원단과 함께 간담회를 가졌다.
양산교육지원청(교육장 박종대)은 21일 학원총연합회경상남도지회 양산분회 2021년 이기준 신임회장 및 임원단과 함께 학부모와 학생에게 신뢰받는 학원 운영의 건전성 확보 방안과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에 적극 대응하기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2021년 학원총연합회경상남도지회 양산분회 이기준 회장 등 임원진이 새로 구성되면서 언론에 보도된 바 있는 학원의 불법 강사 채용 등으로 인한 학원운영실태의 문제점 해결 방안 및 코로나19 확진자 증가에 따라 불법 사교육을 근절하고,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어느때보다 중요하다는 공동의 인식에 따라 간담회의 장을 마련했다.

박종대 교육장은 이 자리에서 “양산지역이 신도시 개발로 다양한 연령층의 인구가 급속도로 유입되고 이에 따라 각 연령층의 다양한 사교육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학원 등이 계속 증가하고 있는 현실에서 어느때보다 학원의 건전성 확보가 필요한 시점”이라며, “학원 설립·운영자 분들도 코로나19에 따라 어느때보다 어려운 시기이지만 학부모와 학생에게 신뢰받은 학원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한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하여 학원에서 많은 협조를 해주심에 감사드리며, 방역수칙을 잘 준수하고 계시기에 큰 위기상황이 없었다”면서 “앞으로도 코로나19가 종식될 때까지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하여 적극 협조를 바란다”고 했다.

한편, 경상남도양산교육지원청에서는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하여 학원 등에 대한 정기 및 특별 지도·점검시 코로나19 예방수칙 준수사항에 대해 지속적으로 안내 및 지도를 실시하고 있다. 차진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