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스타, 지구의 날 맞아 ‘We Care’ 페인 진행
트렉스타, 지구의 날 맞아 ‘We Care’ 페인 진행
  • 김효문기자
  • 승인 2021.04.21 17:54
  • 11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페트병·발수 처리된 소재 신제품 선보여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는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친환경 활동을 행동하는 에코 클린 캠페인인 ‘We Car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매년 4월 22일은 ‘지구의 날’이다. 지구의 날은 환경오염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지정된 지구 환경 보호의 날이다. 올해 2021년 4월 22일은 ‘지구의 날’ 51주년이 되는 해이며, 우리나라는 2009년부터 ‘지구의 날’ 이후 전국 소등행사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트렉스타는 지속 가능한 아웃도어 문화 확산을 위해 A/S제도, ‘We Care’ 캠페인, 친환경 컬렉션 ‘Treksta 752 라인’ 등을 런칭하면서 끊임없이 지속 가능성을 위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특히 ‘We Care’ 캠페인은 작년부터 시작된 트렉스타의 친환경 클린 하이킹 캠페인으로서 건강도 살리고 환경도 살리는 의미 있는 걸음으로 젊은이들 사이에서 빠른 확산이 이뤄지고 있으며 앞으로 온오프라인 다양한 형식으로 매월 진행 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이해 온택트로 진행되며, 각자의 위치에서 산행을 즐기고 쓰레기를 주우며 환경을 보호하는 활동으로 진행된다. 또한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클린 하이킹을 하며 찍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트렉스타, #treksta752, #wecare, #752crew)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Treksta 752’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트렉스타 관계자는 “요즘 환경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지만 무엇부터 시작 해야 할 지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 ‘We Care’ 캠페인을 통해 내가 걷고 누리는 환경에서 보이는 쓰레기는 줍는 작은 행동들이 나비효과를 불러일으켜 지속 가능한 아웃도어 문화 확산에 기여를 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트렉스타는 지난해 런칭한 트렉스타만의 기술력과 재활용 소재를 더해 친환경적이고 아웃도어 문화를 생각하고 실천하는 나홀로 하이커들을 위한 제품라인업인 ‘Treksta 752 라인'이 이번에 친환경 페트병으로 제작한 의류 및 친환경 발수 처리된 자켓 등의 21 SS 신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김효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