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폴리텍, 올해도 옥외광고·디자인 공모전 휩쓸어
진주폴리텍, 올해도 옥외광고·디자인 공모전 휩쓸어
  • 강미영기자
  • 승인 2021.12.29 16:00
  • 8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서 열린 3개 대회 등 모두 우수한 성적
▲ 진주폴리텍 광고디자인과에소 수상한 상패들.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 광고디자인과 재학생들이 2021년 열린 경남지역에서 개최된 3번의 디자인전과 대한민국 옥외광고전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먼저, 제12회 진주시 아름다운 간판디자인전에서 금상을 비롯한 21명의 수상자가 나왔다. 이현우 학생이 금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은상에 김은경, 동상에 김동규·김서진 학생이 이름을 올리는 등 총 21명의 학생들이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제21회 울산 옥외광고 대상전에서는 금상을 수상한 김서진 학생의 ‘얼’을 포함 총 10점의 출품작이 대거 수상하면서 대회를 휩쓸었다.

제10회 경남옥외광고 대상전에서는 금상을 수상한 이미지 학생을 포함한 총 12명의 학생이 입상하는데 성공했다.

제35회 대한민국 옥외광고 대상전에서는 김경란 학생이 동상을 수상했으며 3명의 학생이 장려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진주폴리텍대학 광고디자인과는 매년 각종 디자인 공모전에 출전해 학생들이 뛰어난 디자인 실력을 펼치고, 우수한 성적을 거두면서 서부경남의 대표 디자인학과로서 그 명성을 입증하고 있다.

광고디자인과 정지영 학과장은 “올해도 학생들이 뛰어난 기량을 발휘하여 여러 공모전에서 수상을 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축적된 현장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이너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디자인 기술을 배워 취업하고자 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도전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진주 폴리텍대학은 정규과정인 2022학년도 전문기술과정 및 하이테크과정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모두 주간 1년 과정으로 진행되며, 내년 2월 11일까지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전문기술과정은 만15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하이테크과정은 만39세 이하 전문대졸 이상 지원가능하다.

입학문의는 진주폴리텍 홈페이지 또는 전화(055-760-2222)로 가능하다. 강미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