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폴리텍 ‘진주시 아름다운 간판디자인전’ 금은동 석권
진주폴리텍 ‘진주시 아름다운 간판디자인전’ 금은동 석권
  • 강미영기자
  • 승인 2022.08.28 15:35
  • 8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 영예인 금상 비롯 21명 수상자 배출
▲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 광고디자인과 재학생들이‘제13회 진주시 아름다운 간판디자인전’에서 최고 영예인 금상을 비롯한 21명의 수상자를 배출했다.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 광고디자인과 재학생들이 경남옥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진주시 주최하는 ‘제13회 진주시 아름다운 간판디자인전’에서 최고 영예인 금상을 비롯한 21명의 수상자를 배출했다고 26일 밝혔다.

‘제13회 진주시 아름다운 간판디자인전’은 지난 6월 1일부터 7월 13일까지 광고물 모형, 광고물 디자인, 우리동네 참 좋은 간판 그림 그리기 등 3개 분야로 진행됐으며, 응모작에 대한 공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했디.

진주폴리텍대학 광고디자인과는 매년 각종 디자인 공모전에 출품해 우수한 성과를 거둬 뛰어난 실력을 입증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취업교육을 통해 서부경남은 물론 전국으로 취업 지역을 확대해가고 있다.

과정 이수시 학력·경력 요건 없이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자격 취득에 도전할 수 있는 과정평가형 자격제도를 무료로 운영하고 있어 디자인 스킬과 취업 경쟁력을 동시에 높일 수 있다.

정지영 학과장은 “개개인의 눈높이에 맞춘 실무교육을 통해 기업에서 인정받는 디자이너를 양성하고 있으니 디자인 기술을 배워 취업하고자 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에서는 현재 전문기술 3개월 과정(항공기부품가공기술)을 모집 중에 있다. 나이·학력·성별에 관계없이 취업희망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또한 만 40세 이상 실업자 대상으로 진행하는 신중년특화 ‘설비보전’ 자격증과정도 모집하고 있다.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 홈페이지 또는 교학처로 문의하면 된다. 강미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