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폴리텍, 경남지역 광고 디자인 공모전 휩쓸어
진주폴리텍, 경남지역 광고 디자인 공모전 휩쓸어
  • 강미영기자
  • 승인 2022.10.03 15:46
  • 8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시 아름다운 간판디자인 등 3개 대회 수상
▲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 광고디자인과 재학생들이 올해 경남지역에서 개최된 3개의 디자인 공모전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먼저 제13회 진주시 아름다운 간판디자인전에서 금상을 비롯해 27명의 수상자를 배출했다. 노현성 학생이 금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은상에 오세용, 동상에 강예지·박현진 학생 등이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제22회 울산광역시 옥외광고 대상전에서는 은상을 수상한 오세용 학생의 ‘바라미 머물 다’을 포함 총 8점의 출품작이 대거 수상했다.

제11회 경남도 옥외광고 대상전에서는 박동현 학생이 금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은상에 박현진, 동상에 김향연 학생 등이 총 11명의 학생이 대거 상을 휩쓸었다.

올해 광고디자인과 재학생들의 총 수상 금액만 500여만원에 이른다. 이렇듯 진주폴리텍대학 광고디자인과에서는 매년 각종 디자인 공모전에 출전해 학생들이 뛰어난 디자인 실력을 펼치고,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명실상부한 서부경남의 대표 디자인학과로서 그 명성을 대외수상으로 입증하고 있는 것이다.

정지영 광고디자인과 학과장은 “올해도 학생들이 뛰어난 기량을 발휘해 여러 공모전에서 수상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체계적인 학습커리큘럼을 통해 감각적이고 전문적인 실무중심 디자인 인재를 양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디자인 기술을 배워 취업하고자 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도전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진주폴리텍은 정규과정인 2023학년도 전문기술과정 및 하이테크과정 신입생을 오는 11월부터 모집하며 입학문의는 진주폴리텍 홈페이지(jinju.kopo.ac.kr) 또는 전화(055-760-2222)로 가능하다. 강미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