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호탄동 남부공인중개사
진주 호탄동 남부공인중개사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2.11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탄동 일대 역세권 개발 부동산 거래 활발 예상
▲ 김항석 소장은 고객에게 정확한 정보와 분석된 자료 전달과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부동산 컨설팅 서비스을 하겠다고 말했다.

남부 부동산공인중개사무소 연락처 055)762-7749


남부 부동산중개사무소 김항석(59)소장은 진주시 호탄동 606-2번지 호탄 대경 APT 맞은편 상가 1층에서 고객님이 부자가 되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신념으로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김 소장이 전하는 이지역의 부동산 전망에 대해 진주역이 옮겨옴으로서 역세권 개발에 따른 부분 토지 보상 이루어짐에 따라 대체농지 매입과 부동산 투자와 관련한 신 수요가 발생될 것으로 판단하고 향후 이 지역의 부동산 거래는 활발할 것으로 전망했다.

또한, 지역의 아파트 거래 동향으로는 중소형 아파트 매매의 경우 비교적 활발한 반면 대형 아파트는 거래가 없는 편으로 전하고 이 지역 원룸 수요는 활발한 편이며 오래된 건물의 경우는 다소 공실이 존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일반 건물이나 단독 주택의 경우는 매물이 많지 않으며 간혹 발생되는 급매물 정도 거래가 형성되고 있다“고 전하고 진주혁신도시와 맞물려 회복세를 나타낼 것으로 내다봤다.

강 소장은 최근 보도된 부동산 취득세 감면 연장에 따른 부동산 거래 효과에 대해서 전체적인 부동산 경기흐름에는 별 다른 영향이 없을 것으로 전망했다.

김 소장은 고객에게 정확한 정보와 분석된 자료를 전달함과 동시에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부동산 컨설팅 서비스을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