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상대동 선학공인중개사
진주 상대동 선학공인중개사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2.12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의 합리적 결정 위한 컨설팅 제공
▲ 고객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강신미 소장

진주시 상대동 242-7번지 상대 한보 아파트 복개도로변에 위치해 있는 선학공인중개사 사무소는 원룸 전·월세에서부터 아파트 주택 토지 건물 상가 매매 등 다양한 매물을 확보하고 있으며 지역, 가격, 거리, 건축연도별 등 고객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부동산공인중개사무소이다.


이곳의 강신미(47) 소장은 10년 넘게 부동산 중개를 하면서 고객의 모든 조건을 맞춤 안내를 하여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제공하는 공인중개사이다.

이 지역의 아파트 거래동향은 중소형 아파트의 경우는 다소 거래가 발생하고 있으나 시세의 변동은 크다고 판단하지 않고 있으며 대형 아파트의 경우는 매도자는 많으나 매수 없어 거래가 성사가 쉽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원룸의 경우는 전·월세 거래가 활발하지않아 공실이 많이 존재하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으며 전반적으로 부동산경기 침체의 영향으로 부동산 거래가 주춤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강 소장은 “더 많은 부동산관련 지식을 습득하기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렇게 습득한 정보가 고객에게 보다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합리적인 결정을 할 수 있도록 컨설팅 하고 있다”며 "친절한 매물안내를 통해 전문공인중개사로서 책임, 신뢰 중개를 실천하고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