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중앙유등시장 대동커튼상회
진주중앙유등시장 대동커튼상회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2.13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단 선택부터 시공까지 고객 만족 추구

▲ 강 사장은 내 집을 꾸미고 장식하는 것처럼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질 좋은 원단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문난 커튼전문가게인 대동커튼상회는 진주중앙유등시장 2구 131호에서 강병용(58)씨가 25년째 운영하고 있다. 강 사장은 "항상 고객에게 제품을 속이지 않고 정직한 판매를 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대동커튼에서 취급하는 제품은 홈패션, 커튼 맞춤, 롤 스크린, 로만쉐이드, 홀딘도어, 버티칼 등 다양하며 원단을 직접 판매도 하고 시공도 직접 하고 있다.
강 사장은 “커튼가게를 개업하기 전에는 양복지 양장지 등 원단 판매 계통에서 다년간 종사한 경험이 있어 누구보다도 커튼의 원단에 대해서는 많이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커튼 제품은 무조건 광고를 많이 하고 비싸다고 좋은 것만은 절대 아니다“ 며 제품의 원산지와 용도에 따라서 원단의 질이 가격에 비해 떨어지는 경우도 많다고 전했다.
요즘은 인터넷 구매가 싸다고 하지만 실제 창문의 사이즈가 제각각 달라 사이즈에 맞게 구매하려면 오히려 대동커튼상회의 커튼 가격이 더 저렴하다고 말했다.
강 사장은 내 집을 꾸미고 장식하는 것처럼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최선의 완벽을 추구하고 있으며 “당장의 손익과 이익보다는 한 걸음 멀리 내다보며 고객에게 신뢰와 정직을 심어주기 위해 많은 노력을 쏟아 붓는다”고 말했다.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서 원단 선택부터 시공까지 신경을 세세하게 기울이고 있으며 이러한 강 사장의 친절에 믿고 다시 찾는 고객들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대동커튼 연락처 055)745-971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