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호탄동 5억공인중개사
진주 호탄동 5억공인중개사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2.14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선의 서비스와 고급 부동산 정보 제공
▲ 고객들 모두 5억이상 부자가 됐으면 하는 바램으로 부동산 중개를 하고 있다는 황진우 소장

5억 공인중개사무소는 아파트 매매· 전월세 ·원룸 ·상가· 단독주택 등 다양한 물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정확한 정보와 믿음을 전달하여 고객이 만족 할 수 있는 중개를 목적으로 진주시 호탄동602-1 대경빌라트 상가 101호에서 성업중에 있다.


이곳 황진우(45) 소장은 5억공인중개사무소를 찾는 고객들 모두 '5억이상' 부자가 됐으면 하는 바램으로 부동산 중개를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 지역의 부동산 거래는 부동산 경기침체의 영향으로 거래가 줄었으며 원룸의 경우는 현재 진주지역 원룸공급 과잉 상태에 놓여 있는 실정이며 다소의 공실이 존재하고 있다고 전했다.

향후 역세권 개발이나 국가산업단지 조성 등 부동산 경기는 활성화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나 전반적인 부동산 경기는 관망세를 나타내고 있다고 말했다.

5억 공인중개사무소에서 13년째 중개업무를 하고 있는 황소장은 "아파트의 경우 중·소형 아파트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지만 현재 매매가 활발하지 않고 대형아파트 분양물량이 많아지면서 가격 하락세를 이어가고있다고 전했다.

황 소장은 5억 공인중개사무소를 찾아주시는 고객분 모두에게 최선의 서비스와 질 높은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이 합리적인 선택을 하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하며, 소개한 물건에 대해 만족감을 표 하는 고객을 만날 때 공인중개사로서의 보람을 느끼며 보다 충실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