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중앙유등시장 복원침구
진주중앙유등시장 복원침구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2.14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년동안 혼수전문 침구류 명성
▲ 윤남원 서복자 부부는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구비하고 친절과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신뢰로 단골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혼수전문 침구류 가게가 진주중앙유등시장에 있다.

복원침구가 그곳이다. 윤남원(56)씨와 서복자(55)씨 부부가 28년째 운영하는 복원침구는 진주중앙유등시장 2구 72, 73호에 위치한 커튼, 수예, 침구류 전문 가게이다.
윤 사장은 "신용과 친절이 상인으로서는 기본이라고 말하고 제품의 질 또한 뒤 떨어지지 않아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고객에게 항상 제품에 대한 장단점을 상세하게 설명하며 제품 구매 후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윤 사장은 "맞춤 이불 제작도 직접하고 있으며 결혼 시즌에는 예비 부부들이 많이 찾아오고 있다"고 전하고 최근에는 극세사 이불이 인기가 많다고 말하고 판매되고 있는 제품군은 상·중·하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복원침구의 제품을 사용해 본 고객들이 만족감을 표하면서 단골고객을 많이 소개하고 있다고 말하고 "이곳 제품을 사용 후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평을 듣고 있다"고 전했다.
윤 사장은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믿을 수있는 제품을 고객에게 소개 함으로서 고객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윤 사장은 복원침구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구비하고 친절과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 가겠다는 각오를 피력했다. 복원침구 연락처 055)742-800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