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중앙유등시장 고려사
진주중앙유등시장 고려사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2.19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5년간 단골 고객들과 신뢰가 밑천
▲ 많은 이문을 추구하기보다 35년간 단골 고객들과 쌓아온 신뢰를 지켜가며 가게를 운영하고 싶다는 김남순 사장


고려사는 우산, 상패, 우승기, 체육복, 주방용품, 타월, 각종 기념품 전문업체로서 진주중앙유등시장 1구 136,137,138호에서 35년째 성업 중에 있다.
고려사는 왕수경(66)씨와 부인 김남순(61)씨 부부가 “고객에게 신용을 지키며 욕심을 부리지 않는다는 것을 신조로 삼아 가게를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왕 사장은 "온라인을 통한 상품 구매가 저렴하다고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많은 것 같다"며 실제 요모조모를 따져보면 상품의 질과 가격을 비교해도 전통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보다 싸다고 말 할 수 없다고 한다.
그는 소비자들이 직접 전통시장에서 발품을 팔면 인터넷을 통한 구매 보다는 훨씬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구매 할 수 있으며 행주 한 장, 손수건 한 장이라도 덤으로 받을 수 있는 보너스가 있다고 말했다.
왕 사장은 "개업초기 제품의 질은 고급스럽게, 가격은 합리적으로 고객에게 제시 하려는 초심을 지켜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부부가 함께 가게를 운영하다보니 인건비 등이 비용 지출이 적으므로 다양하고 질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고객에게 공급할 수 있다"고 말했다.
왕 사장은 "많은 이문을 추구하기보다 35년간 단골 고객들과 쌓아온 신뢰를 지켜가며 가게를 운영하고 싶다"고 전하고 그동안 고려사를 변함없이 찾아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고려사 연락처 055)743-888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