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주약동 러브하우스공인중개사
진주 주약동 러브하우스공인중개사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2.20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보다 앞선 정보, 충실한 부동산 컨설팅 서비스
 

진주시 주약동 111-30 주약현대 아파트 정문 앞에서 러브하우스 공인중개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는 양봉순 공인중개사는 아파트, 상가, 단독주택, 원룸 등 다양한 매물을 준비하고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양 소장은 가까운 이웃과 같은 푸근함과 신뢰로 고객에게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며“남 보다 앞선 정보를 통한 상담으로부터 거래에 이르기까지 충실한 부동산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이라는 결실의 열매가 열리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양 소장이 전하는 이지역의 아파트 시세변동은 크지 않으며 중소형의 경우 매물이 없을 정도로 거래가 활발하다고 전하고 대형 아파트의 경우는 타 지역과는 달리 비교적 거래가 성사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번 찾은 고객이 다시 찾을 수 있도록 알뜰하고 세심하게 물건을 소개하고 매수자 매도자 쌍방이 원하는 가격에 거래가 성사될 수 있도록 중개하고 있다고 얘기했다.

부동산 경기의 침체로 인해 수요자들의 매수심리 위축과 부채를 통한 자금조달이 어려운 경제여건이 이어지고 있어 앞으로 수요자들이 부동산 매수에 적극성을 띄기는 쉽지 않을 것으로 전망했다.

양 소장은 “정확하고 신뢰 할 수 있는 양질의 부동산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합리적인 결정을 할 수 있도록 컨설팅 하며 친절한 물건 안내를 통해 전문공인중개사로서 신뢰 중개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