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신안동 소솔공인중개사
진주 신안동 소솔공인중개사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2.25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의 요구에 맞는 책임 중개 최선
▲ 김영숙 소장은 고객과 믿음의 중개를 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파트 매매· 전월세 ·원룸 ·상가· 단독주택 등 다양한 물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정확한 정보와 믿음을 전달하여 매매· 매수자 모두 만족 할 수 있는 중개를 목적으로 하는 소솔공인중개사사무소는 진주시 신안동 10-17번지 1층 상가에서 김영숙(68) 소장이 성업 중에 있다.


이 지역은 주로 단독주택과 원룸 투룸과 상가 등의 거래가 많이 발생하고 있으며 아파트나 토지 중개도 꾸준히 생겨나고 있다고 전하고 세밀하고 전문적인 고객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 소장은 물건을 소개 할 때 “고객이 신뢰 할 수 있는 정보를 전달함으로서 고객에게 매수 ·매도를 판단 할 수 있는 근거를 제시 할 수 있도록 한다" 며 이런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이 합리적인 결정을 위한 컨설팅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김 소장은 고객이 매입·매도를 의뢰한 부동산을 임대차에서 시설물, 권리관계까지 철저하게 분석해 예상되는 문제를 사전에 방지하고 있으며 해당 물건의 대출이 필요할 때는 금융권을 매칭하여 드리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 소장은 "고객에게 물건에 대한 가감없는 정확한 정보를 전달함으로써 고객들과의 신뢰관계를 형성하고 있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고객과 믿음의 중개를 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