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중앙유등시장 금사랑
진주중앙유등시장 금사랑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2.26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하우 바탕 직접 세공 경쟁력 갖춰
▲ 박재식 사장은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들께 최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각종보석과 귀금속 고급세팅 전문점인 금사랑은 진주중앙유등시장 1층 1구 90호에서 박재식(51)사장이 성업 중에 있다.

박 사장은 현재 다양한 상품의 구비는 기본이며 귀금속 세공업계 다년간 종사를 했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직접 세공을 함으로서 기계적인 세공이 아닌 수제로 세공된 상품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금사랑만의 자랑거리를 얘기 했다.
박 사장은 "요즘은 브랜드 쥬얼리 제품에 비해 유통단계나 광고비 등 부가적인 비용이 발생 되지 않기 때문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다양한 연령층에게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구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 사장은 “본인이 직접 세공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세공 할 수 있으며 귀금속 수선도 즉시 할 수 있어 고객에게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는 "급변하는 시대에 맞게 최고의 최상의 세련된 귀금속들을 고객에게 소개하기 위해 노력하며 귀금속 유통과정을 합리화 해 고객에게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기위해 애쓰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정확한 시세정보를 통해 투명한 귀금속 거래를 하고 있으며, 정직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최대의 혜택과 최선의 서비스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들께 최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으며 항상 금사랑을 신뢰해 주시고 찾아주시는 고객분들 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금사랑055)743-474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