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평거동 백석공인중개사
진주 평거동 백석공인중개사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3.05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확한 정보 제공· 믿음 통한 모범중개
▲ 이선순 소장은 만족감을 표 하는 고객을 만날 때 공인중개사로서의 보람을 느끼며 자부심 또한 가진다고 말했다.

백석 공인중개사무소는 아파트 매매· 전월세 ·원룸 ·상가· 단독주택 등 다양한 물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정확한 정보와 믿음 전달통해 고객이 만족 할 수 있는 중개를 목적으로 진주시 평거동 745-10번지 에서 성업중에 있다.


이곳 이선순 소장은 경남도가 선정한 모범중개업소 진주시 1호 공인중개사무소 이다. 15년간 백석공인중개사무소를 운영하면서 항상 정확한 가치 판단과 냉정하고 이성적인 자료로서 고객에게 다가간다고 말했다.
이소장은 일반적인 중개업무는 물론이고 주요 거래를 토지매매를 위주로 하고 있다고 전하고 현재 부동산 경기침체의 영향으로 거래가 줄었으며 약 보합세를 나타내고 있다고 전하고 향후 역세권 개발이나 국가산업단지 조성 등과 같은 호재가 작용해 부동산거래는 다소 활성화 될 것으로 전망했다.

이 소장은 "고객에 물건을 소개 할때 냉정하고 이성적인 판단으로 해당 물건과 유사한 비교사례를 설명하여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중개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소장은 백석 공인중개사무소를 찾아주시는 고객분 모두에게 최선의 서비스와 질 높은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이 합리적인 선택을 하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하며, 소개한 물건에 대해 만족감을 표 하는 고객을 만날 때 공인중개사로서의 보람을 느끼며 자부심 또한 가진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