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중앙유등시장 대우종합전기조명철물
진주중앙유등시장 대우종합전기조명철물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3.05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철물· 전기재료 판매 35년
▲ 박우중사장은 다양하게 상품을 갖추고 있으며 가격면이나 제품의 질에서도 대형마트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고 말한다.

대우종합전기조명철물. 박우중(60)씨는 35여년 간 진주중앙유등시장 공영주차장 옆에서 전기 조명 전선 각종 철물 농기계 등 없는 것이 없는 만물상을 운영하고 있다. 이 때문에 주위에서는 물건을 구하지 못하면 대우종합전기조명철물에 가면 된다는 말까지 나올 정도다.

박 사장은 가게운영이 예전만 못하지만 시내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어 일반 고객 뿐 아니라 단골 고객들은 구준히 찾아주고 있다고 전했다.
박 사장은 "아주 저렴한 제품부터 고가의 제품까지 있다"고 전하며 "다양하게 상품을 갖추고 있으며 가격면이나 제품의 질에서도 대형마트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 오히려 더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곳 가게에서는 철물 제품 뿐만 아니라 전기 조명관련 제품과 전선 전구 전기재료 등을 구비하고 있어 한곳에서 여러제품을 구매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박 사장은 "고객에게 믿을 수 있는 제품을 판매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에게 제품에 대한 장·단점과 공구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하여 구매 고객이 신뢰하고 제품을 구매하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이곳을 찾는 고객들은 다른 곳보다 물건의 종류가 다양해서 좋다는 반응을 보인다며 고객들 대부분이 구매한 제품에 대해 신뢰를 보내고 있으며 이러한 고객응대가 자연스럽게 단골 고객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박 사장은 35년간 대우종합전기조명철물을 애용해 주신 고객들께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대우종합전기조명철물055)741-670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