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중앙유등시장 대왕왕족발
진주중앙유등시장 대왕왕족발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3.06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깔끔하고 쫄기솬 한방 왕족발 인기

진주중앙유등시장 내 한국의류판매장 앞에서 '대왕 왕족발'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류창완(47)·김미자(44)씨 부부가 맛이 보통이 아닌 한방 왕 족발을 인기리에 판매하고 있다.

류 사장은 "족발을 삶을 때 10여 가지 한약재가 포함된 비법 육수에서 오랜 시간 삶아야 족발의 맛이 좋다"고 전하고 "특히 대왕 왕족발에서는 수입산 족을 사용하지 않고 국내산 앞다리만을 사용해 쫄깃한 맛을 낼 수 있어 족발 맛이 일품"이라고 자랑했다.
그는 "일반 배달 족발이나 프랜차이즈 족발과 비교해도 가격이나 맛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다"고 말하고 "매일 족발을 직접 삶고 있으며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대왕왕족발의 깔끔하고 쫄깃한 족발은 이미 입소문이 나 단골손님이 많이 생겼으며 특히 진주중앙유등시장을 찾는 젊은 여성 고객들이 많이 찾아오고 있다. 족발에는 콜라겐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도 좋다고 류 사장은 말했다. 또한 야유회나 단체 등의 한방 수육 주문도 받고 있다고 말하며 배달도 12시까지 하고 있다고 귀뜸했다.
"항상 대왕 왕족발을 찾아주시는 손님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는 류 사장은 "계속해서 대왕 왕 족발만의 맛을 지켜나가겠다"고 말했다. 055)745-305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