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옥봉동 비봉공인중개사
진주 옥봉동 비봉공인중개사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3.12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도자· 매수자 ·중개인 삼자 만족 중개
▲ 강창우 소장은 끊임없이 비봉 공인중개사무소를 찾아주는 고객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비봉공인중개사무소는 진주시 옥봉동 683-5번지 말티고개 입구에서 강창우소장이 다양한 물건을 보유하고 성업 중에 있다.


강 소장이 전하는 이 지역의 주요 거래는 단독주택 매매와 토지 거래가 많이 발생 하고 있으며 아파트 매매거래나 상가 등 일반적인 부동산 매매 거래도 활발하게 발생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연령별 소득별 목적자금과 자산관리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해당 물건에 대해 정확한 확인과 설명을 함으로써 다양한 부동산 거래사고로부터 거래고객들이 부담 할 수 있는 불측의 손해를 사전 예방하고 있다"고 전했다.

강 소장은 "고객이 평생의 재산을 믿고 맡길 수 있는 공인중개사가 되고자 한다며 물건을 소개 할 때는 해당 물건지를 수차례 현장 답사하여 정확한 물건에 대한 정보를 분석하고 향후 예상 할 수 있는 부동산의 가치 상승 요인이나 거래물건의 전망에 대해 고객에게 쉬운 설명으로 소개 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강 소장은 고객과의 상담에서 "본인이 부동산 거래를 한다는 마음으로 고객을 응대하고 있으며 항상 신뢰 할 수 있는 정보를 고객에게 전달하고 매매자 매수자 중개인 삼자가 만족 할 수 있는 부동산 중개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끊임없이 비봉 공인중개사무소를 찾아주는 고객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