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초전동 미래안 공인중개사
진주 초전동 미래안 공인중개사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3.13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식 없는 부동산 정보 전달로 책임중개
▲ 노정희 소장은 고객의 입장을 생각하고 믿음과 신뢰가 바탕이 되는 미래안공인중개사무소가 되겠다고 말했다.

미래안 공인산중개사무소 노정희 소장은 진주시 초전동 1429-13번지 초전푸르지오 1차 후문 입구에서 가식 없는 부동산 정보 전달로 책임중개를 실천하고 있다.


미래안 공인산중개사무소는 아파트, 토지, 상가, 상가 등 다양한 물건을 구비하고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노 소장이 전하는 이지역의 부동산 전망에 대해 중·소형 아파트는 거래가 활발하며 대형 아파트는 현재 거래가 주춤하고 있지만 향후 거래가 활발해 질것으로 전망했다. 또한 이 지역 아파트 전세의 경우는 수요는 많으나 전세 매물이 없을 정도라고 전하며 진주시 관내 공인중개사 와 연계해서 고객이 요구하는 사항에 맞게 맞춤 부동산 소개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노 소장은 오랜 시간 공인중개사의 경력은 아니지만 정직하게 가감 없는 부동산 소개를 하기위해 노력한다고 말했다.

또한, 여성 공인중개사로서 가질 수 있는 세밀함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정확한 부동산 정보와 편안함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물건을 소개하기 위해 해당 물건 소재지를 수차례 직접 방문하여 지가상승요인과 주변 입지조건, 권리관계 등 물건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분석하고 있다고 말했다.

노 소장은 “신뢰 할 수 있는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서 고객이 매수·매매에 대한 평가를 고객이 직접 할 수 있도록 컨설팅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고객의 입장을 생각하고 믿음과 신뢰가 바탕이 되는 미래안공인중개사무소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