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자유시장 자유식품
진주자유시장 자유식품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3.13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료품 모든재료 정직한 가격으로 판매

'자유식품'은 식자재, 종합식품 유통 가게로서 진주시 상대동 자유시장 내 서편상가 2동6호에서 고객에게 정직하게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이열우(49)·한정혜(43)씨 부부가 금슬좋게 가게를 운영하고 있다.

이 사장은 식자재의 모든 제품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으며 피자, 한식, 일식, 양식, 분식, 호프재료, 냉동수산물 등 요식업소에서 필요한 모든 재료를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이 가게에서 판매되는 상품 중에 임실치즈는 맛은 물론이고 상품의 질 또한 최고여서 질 좋은 치즈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사장은 "자유식품에서는 공산품의 유통기한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으며, 가격이 상승할 때는 기존에 구입한 제품은 가격 상승 전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말하며 "고객에게 정직하게 판매하고 있는 것이 자랑"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러한 것이 고객들에게 알려져 믿고 제품을 구입해가고 있다"고 전했다.
이 사장은 "항상 많은 이익을 남기기를 지향하기 보다는 착한 가격으로 더 많은 고객들에게 최상의 상품을 공급하고 싶다"고 얘기했다.
"아낌없는 성원으로 자유식품을 애용해 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말하는 그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사랑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자유식품055)757-065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