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평거동 이창우 공인중개사
진주 평거동 이창우 공인중개사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3.14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의 요구에 맞는 맞춤형 컨설팅 제공
▲ 이창우 소장은 항상 고객이 요구가 무엇인지에 귀 기울이며 세밀하고 양질의 정보를 고객에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정확한 정보와 믿음을 전달하여 매매· 매수자 모두 만족 할 수 있는 중개를 목적으로 하는 이창우 공인중개사사무소는 진주시 평거동 들말대경 아파트 건너대로변에서 아파트 토지 매매· 전월세 ·원룸 ·상가· 단독주택 등 다양한 물건을 보유하고 성업 중에 있다.


이곳 공인중개사무소 이창우소장은 세밀하고 전문적인 고객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하고 있는 곳이다.

이창우 공인중개사무소는 10년간 중개 업무를 하고 있는 이 소장은 "아파트의 경우 중·소형 아파트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지만 현재 매매가 활발하지 않고 대형아파트는 매도를 하고 해도 매수자가 없어 가격 하락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이 소장은 물건을 소개 할 때 “고객이 신뢰 할 수 있는 정보를 전달하고 있으며 요즘 같은 정보화된 시대에 정직한 중개를 해야만 고개들로부터 신뢰를 얻을 수 있다" 며 이런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이 매도나 매수의 판단을 할 수 있도록 부동산 중개 업무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소장을 사무소를 찾는 고객 대부분에게 "항상 고객이 요구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귀 기울이며 세밀하고 양질의 정보를 고객에게 전달하여 공인중개사로서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항상 이창우 공인중개사무소를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 여러분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