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자유시장 장성식육점
진주자유시장 장성식육점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3.14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선한 고기와 과일을 한자리에서 구매
▲ 김태자 사장은 장성식육점에서는 고기를 구매 하면서 과일도 같이 구매 할 수 있는 장점 있다고 얘기 했다.


진주 자유시장내 장성식육점은 장모인 김태자(55)씨와 사위 김현민(39)씨가 최고급의 상품으로 보다 나은 고객서비스를 펼치며 15년간 성업중이다.
장성식육점은 최고급의 생육 고기 판매를 최우선으로 하며 맛을 보장하고 통돼지 수육, 고사머리 한우전문점으로 잔치나 등산 등 행사에 사용할 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아울러 장모인 김태자씨는 과일을 판매하고 있다.
판매고기는 돼지고기와 소고기가 주류를 이룬다. 소비자가 원하는 등급에 따라 생육과 냉동육에 따라 맛있는 고기를 판매하고 있어 고객들로부터 주문이 잇따른다.
김현민 사장은 "항상 신선하고 최고 질의 고기를 고객에게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판매되는 고기의 맛이 없으면 고객은 다시 찾지 않는다" 며 "매일 판매되는 상품에 최선을 다해 고객에게 판매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태자 사장이 판매하고 있는 과일은 인근에 있는 청과물도매공판장에서 직접 구입하기도 하며 직접 경매를 통해 과일을 구입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과일을 고객에게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 사장은 "식육뿐만 아니라 과일도 최상급의 상품만 구입해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기 때문에 고객이 먼저 상품을 먼저 알아보고 구매를 한다"고 말했다.
또한 김 사장은 장성식육점에서는 행사 등에 사용할 고기를 구매 하면서 과일도 같이 구매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덧붙였다. 055)755-456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