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자유시장 조일보석
진주자유시장 조일보석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3.25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련된 디자인 저렴한 가격에 판매
▲ 김경숙 사장은 항상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고객을 만나겠다고 말했다.


조일보석 김경숙 사장은 진주자유시장 입구에서 고객과 믿음을 자산으로 20년간 귀금속 가게를 운영하고 있다.
김 사장이 다년간 가게를 운영하면서 최우선으로 내세우는 것은 정직하고 정확한 거래를 통해 고객과 신뢰관계를 구축하는 것이다.
이러한 고객과의 신뢰 관계가 20년간 가게를 운영 해온 나름의 비결이라며 세월이 흘러도 잊지 않고 조일보석을 다시 찾아오는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 사장은 "요즘은 백화점이나 대형마트, 체인점 쥬얼리 가게 등 많은 쥬얼리 가게들이 판매하는 제품에는 각종 홍보비용과 유통 마진 등이 포함되어 있다"고 전하며 "이곳 자유시장의 조일보석을 찾으면 약 10% 정도 저렴한 가격에 세련된 디자인의 쥬얼리를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김 사장은 "대형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디자인, 제품가격 어느 하나 뒤 떨어지지 않는다"며 "의류의 경우 마음에 맞지 않으면 입지 않으면 되지만 귀금속의 경우는 귀금속 자체가 현금과 같은 역할을 하기 때문에 본인 역시 고객의 기호에 맞는 제품을 진열하기 위해 유행하는 디자인과 요즘 트렌드를 알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동안 조일보석을 믿고 다시 찾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항상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고객을 만나겠다고 말했다. 조일보석055)755-31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