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자유시장 동부식육점
진주자유시장 동부식육점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3.26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이 원하는 부위별 신선한 생육 판매
▲ 문서영 사장은 믿을 수 있고 맛있는 고기로 고객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자유시장내 동부식육점은 문서영씨와 이광수씨 부부가 15년간 고객들에게 믿음을 얻으며 운영하고 있다.
문 사장은 "동부식육점에서는 생육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직접 직거래로 고기를 구입하기 때문에 최고등급의 생육을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에게 판매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고기의 질이나 맛이 없다면 고객들은 다시 찾지 않는다고 얘기하고 항상 맛있는 고기를 판매하여 고객이 스스로 다시 찾을 수 있도록 가게를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다년간 동부식육점을 찾는 고객들은 가게에서 판매하고 있는 고기에 대해 믿음을 가지고 있다고 전하고 이 곳 가게에서 판매되는 고기는 맛있고 저렴하며 신선한 생육만을 취급하고 있는 것이 최대의 자랑거리라고 말했다.
문 사장은 "대형마트나 백화점 등에서 판매되는 고기의 경우는 인건비나 제품 포장비 등 제비용이 고기판매 원가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이곳 동부식육점에서 판매되는 고기와는 가격적인 면이나 제품의 질 등에서 장점이 있다"고 말하고 고객들이 전통시장을 자주 찾아주기를 부탁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문 사장은 동부식육점을 믿고 수년간 찾아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믿을 수 있고 맛있는 고기로 고객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자유시장 055)752-277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