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자유시장 자유김치코너
진주자유시장 자유김치코너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3.28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기호에 맞는 반찬 주문 판매
▲ 강이숙 사장은 사계절 제철에 나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정갈한 반찬으로 고객입맛을 사로잡겠다고 말했다.

맛과 정성을 다하는 반찬가게인 자유김치코너 강이숙 사장은 자유시장에서 28년째 내 가족이 먹을 반찬을 만든다는 신조로 맛깔스런 반찬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

강 사장은 "즉석반찬을 만들면서 조미료는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 고 말하고 "사계절 생산되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고 천연조미료를 사용한 반찬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강 사장가게에서 판매하고 있는 생김치는 맛있기로 소문나 있어 매일 많은 손님들이 찾는다.
자유김치코너에서는 "고객의 기호에 맞게 반찬을 주문 판매하고 있다" 며 "고객별 입맛이 달라 주문 전에 반찬에 포함해야 할 양념 등을 얘기하면 고객의 입맛에 맞게 만들어 판매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맞벌이 주부들을 위해 자유김치코너에서는 "50여 가지의 밑반찬과 매일 시레기국, 소고기국, 장어탕, 등 국을 끓여 판매하고 있어 주부들은 곧바로 식탁에 올릴 수 있어 인기 만점"이라고 말했다.
또한 결혼에 사용하는 이바지음식, 제사에 필요한 제사음식도 주문 판매하고 있다고 전하고 손님이 원하는 반찬도 주문받아 판매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 사장은 항상 고객의 입맛에 맞는 반찬과 사계절 제철에 나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정갈한 반찬으로 고객입맛을 사로잡겠다고 말했다. 자유시장 055)761-068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