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중앙유등시장 금산인삼홍삼 전문점
진주중앙유등시장 금산인삼홍삼 전문점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4.02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삼검사소 검증된 양질의 금산 인삼 취급
▲ 허 무자 사장은 엄선된 양질의 국산인삼만을 전문으로 취급하고 고객에게 공급하겠다고 말했다.


충남 금산 농협 인삼검사소에서 검증된 양질의 금산 인삼만을 전문으로 하는 금산인삼 홍삼 전문점 허무자 사장은 항상 고객에게 좋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며 진주중앙시장내 제일의류 맞은편에서 성업 중에 있다.
허 사장가게의 주요 취급품목으로는 충남 금산에서 생산된 수삼, 건삼, 홍삼, 각종 벌꿀, 녹용 녹각 등을 취급하고 있으며 백화점이나 대형 마트에서 판매되는 상품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금산 인삼 홍삼 전문점은 "시댁 어른들이 운영 하던 것을 결혼 후 이어 받아 2대에 걸쳐 약 45년간 지금읲 가게를 운영하고 있다"며 "오랜 기간 동안 확보된 단골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고 말했다.
허 사장은 "고객에게 제품에 대한 원산지 구별을 정확하고 정직하게 소개 하고 있으며 인삼 생산 산지에서 판매되는 가격과 큰 차이 없이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인삼이나 약재 등의 제품을 다양하게 구비하여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언제든지 구입 할 수 있다"고 전하고 "인삼은 몸집이 깨끗하며 발이 많이 달린 상품이 좋은 것으로 생각하면 된다"고 전했다.

허 사장은 항상 엄선된 양질의 국산인삼만을 전문으로 취급하고 고객에게 공급함으로써 고객 한분 한분을 소중히 모시겠다고 말했다. 055)741-698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