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중앙유등시장 대성침구
진주중앙유등시장 대성침구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4.04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혼수이불전문점
▲ 김영희 사장은 고객에게 정직한 상품과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을 맞이 하겠다고 말했다.


혼수이불 전문점 대성침구는 김영희 사장이 진주중앙유등시장 1구 58,59호에서 다양한 침구류를 구비하고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대성침구 김 사장은 이곳 중앙유등시장에서 18년간 저렴하면서 질 좋은 상품만을 취급하며 다양한 계층의 단골 고객들을 확보하고 있다.
김 사장은 "요즘에는 인터넷이나 TV홈 쇼핑 등이 발달해 예전처럼 장사가 잘되지 않는다며 소비자들이 조금의 수고를 더해 전통시장을 찾으면 대형마트나 백화점 등에서 판매되는 상품과 차이없는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며 "대성침구에서는 직접 배달 서비스도 하며 덤은 서비스"라고 말했다.
또한 "대형마트나 백화점 상품의 경우 제 비용이 포함되어 있어 대성침구에서 판매되는 제품의 가격과 많은 차이가 있다" 며 "혼수용 이불의 경우는 물론이고 모든 제품을 고객의 기호에 맞게 맞춤 제작도 해서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랫동안 전통시장에서 가게를 운영하다 보니 단골 고객들이 신뢰하며 한번 제품을 구입한 고객은 대부분 다른 고객을 소개해서 대성침구를 다시 찾는다고 한다.
김 사장은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고객에게 정직한 상품과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을 맞이 하겠다고 말했다. 055)747-59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