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자유시장 사계절토털패션
진주자유시장 사계절토털패션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4.11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안하고 저렴한 여성의류 판매 전문점
▲ 황은숙 사장은 단골고객들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많은 성원을 부탁했다.

사계절 토털패션 황은숙 사장은 자유시장에서 28년간 여성의류 판매 전문점을 운영하면서 1남 4녀의 자녀를 훌륭하게 키워 낸 것을 자랑으로 여기며 가게를 운영하고 있다.

항상 품질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소비자들에게 판매하고자 서울 부산 등 의류도매유통센터를 찾아 최근 유행하고 입어서 편안한 의류를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고자 애를 쓰고 있다.
사계절 토털패션은 주로 중년이후의 여성의류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황 사장은 "단골고객들의 취향 등을 고려하고 일반 고객들을 위해 최신 유행 스타일의 상품을 진열하고 있다"고 말했다.
황 사장은 "사계절 토털패션을 찾아오는 고객들은 머리에서 발끝까지 자신의 취향에 맞는 의류와 신발 패션 소품 등을 구입 할 수 있다"며 "유명메이커를 고집하기 보다는 저렴하면서 유행에 뒤처지지 않는 의류 구입은 사계절 토털패션에서 할 수 있다"고 추천했다.
황 사장은 "요즘은 고객들이 유명메이커의 의류를 선호하고 있지만 전통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도 대형마트에서 판매하는 의류와 비교해도 조금도 손색없다" 며 "단지 유명회사의 상표만 붙이지 않았을 뿐"이라고 전하며 전통시장에서 알뜰한 소비를 권하기도 했다.
28년간 사계절토털패션을 잊지 않고 찾아오는 단골고객들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많은 성원을 부탁했다.자유시장-055)753-442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