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진주신협 서부지점 지역민과 동고동락
새진주신협 서부지점 지역민과 동고동락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4.17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가나 거주 주민 대상 지역밀착형 금융서비스 전개
▲ 새진주신협 서부지점 우종국 지점장과 직원 모두는 이 지역의 상가나 거주 주민을 대상으로 지역밀착형 금융서비스를 전개하고 있다.

새진주 신협 서부지점(지점장 우종국)은 진주시 봉곡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부시장을 찾는 고객들과 이 지역의 상가나 거주 주민을 대상으로 지역밀착형 금융서비스를 전개하고 있다.


대부분 신협이 지역 밀착형 경영을 하고 있듯 새진주신협 서부지점 역시 지역민과 동고동락하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우 지점장을 물론 홍성남 대리, 남지영 주임은 “조합원의 보다 편리한 거래를 위해 본점에서 시행되고 있는 모든 금융업무를 이곳 서부지점에서 조합원이 아무런 불편 없이 이용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고 했다.

또한 “서부시장과 주변 상가 조합원들의 금융업무의 불편을 덜어주기 위해 상점을 직접 찾아가는 파출수납을 시행하고 있다”며 “동전 교환 입금 출금 공과금 납부 등 고객 금융편의를 위해 최대한의 금융서비스를 펼치고 있다”고 전했다.

우 지점장은 “조합원들이 키워준 새진주신협인만큼 조합원들의 편에서 언제든 조금이라도 편리하게 이용토록 하는 게 경영 방침”이라고 말하고 “향후 서부지점이 이 지역을 대표하는 서민금융기관으로서 자리매김하기위해 서부지점 직원 모두는 혼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