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남성 토털패션 우수상품 착한 가격 판매
여성 남성 토털패션 우수상품 착한 가격 판매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5.22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중앙유등시장 수림양품
▲ 이숙희 사장은 고객과 신뢰를 바탕으로 품질 우수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여성 남성 토털패션 수림양품은 30년 넘게 진주중앙유등시장에서 이숙희 사장이 품질은 우수하며 저렴한 가격대의 의류를 판매하는 것으로 고객들에게 사랑받으며 현재 성업 중이다.


수림양품은 진주중앙유등사정 2구 158호에서 중년 이후 남·여를 대상으로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갖추고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이 사장은 “고객의 체형에 맞으면서 잘 어울리는 상품을 권하고 있으며 이 사장이 권하는 의류를 구입하는 고객들이 만족해하는 얼굴을 대할 때면 가장 보람 있다”며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갖추기 위해 대도시 도매점을 찾아 유행에 뒤처지지 않는 상품을 구매해 고객들에게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사장은 “정이 있는 전통시장을 찾으면 품질 우수한 상품을 구매 하 수 있는 것은 기본이며 이 사장이 대접하는 맛있는 커피와 주차비는 덤”이라고 말하며 “예전처럼 소비자들이 전통시장을 즐겨 찾을 수 있는 곳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사장은 “많은 이익을 남기기 위해 품질이 나쁜 상품을 판매 했다면 현재까지 가게를 운영하기 어려웠을 것”이라며 “품질 우수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항상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가게를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진주중앙유등시장 수림양품
☎ 741-239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