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대비 우수한 품질 남성복 전문점
가격대비 우수한 품질 남성복 전문점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6.06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절별 다양한 종류의 상품 구색 갖춰

▲ 김 영순 사장은 항상 엄선된 상품으로 고객성원에 보담하겠다고 말했다.
중년 남성의류 전문점 수산나는 진주중앙유등시장에서 30년이 넘게 단골고객들과 신뢰관계를 형성하며 김영순 사장이 성업 중에 있다.

수산나는 중년이후 남성복을 전문적으로 판매품목은 Y셔츠, 넥타이, T셔츠, 바지, 정장, 남방 등 모두 취급하고 있으며 대형매장에서 판매되는 의류와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을 정도로 디자인과 판매가격이 정말 매력적이라고 단골고객들로부터 소문이 자자하다고 한다.

김 사장은 “수산나에서 판매하고 있는 의류는 가격 대비 품질은 굉장히 우수하며, 유명 브랜드 상품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욕구도 충족 할 수 있을 정도의 우수한 품질의 의류를 취급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요즘 소비자들이 대형마트나 백화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만 선호하는 것이 안타깝다”며 “전통시장을 찾으면 저렴한 가격과 유행에 뒤쳐지지 않는 품질 좋은 의류를 구매 할 수 있으며 덤으로 주차비 정도는 에누리 해주는 김 사장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다”고 했다.

김 사장은 “소비자들이 올 여름 전통시장을 찾아 알뜰쇼핑을 하도록 권하고 싶다”며 “그동안 수산나를 아껴주고 찾아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진주중앙유등시장 수산나
☎ 055-745-218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