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가스 전문점 코바코, 12일 창업설명회 개최
돈가스 전문점 코바코, 12일 창업설명회 개최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6.10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돈가스 전문점 코바코는 오는 12일 오후 4시 서울지하철 5호선 발산역 인근에 위치한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창업설명회에 참가하는 청년창업자와 여성창업자, 부부창업자에게는 창업 자금 지원 특전이 주어진다.

창업설명회는 코바코 창업 실전 노하우와 소자본 창업 성공 비법에 대한 강의, 가맹점 탐방을 통한 코바코 메뉴시식, 1대1 개인 질의응답 시간 등으로 진행된다.

코바코 관계자는 "자체 식품개발연구소에서 정기적으로 새로운 메뉴를 출시해 변화하는 고객의 입맛과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면서 "돈가스, 우동, 초밥 등의 주요 원재료는 본사에서 직접 생산하고, 전국의 가맹점으로 안정적으로 공급한다"고 전했다.

이어 "가맹점 오픈 후 슈퍼바이저(현장을 지도하는 감독자)가 정기적으로 방문해 매장 운영지도, 가맹점별 특성에 맞는 영업 전략 등의 철저한 사후관리를 돕는다"며 "음식점 운영 겸험이 없어도 일정기간 교육을 받으면 누구나 쉽게 창업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코바코는 외식전문 프랜차이즈 ㈜호경에프씨가 운영한다. 호경에프씨는 1999년에 설립됐으며, 이후 안정적인 시스템 구축과 경영성과를 인정받아 서울중소기업청장상, 한국프랜차이즈대상 등을 수상하며 브랜드에 대한 가치와 경쟁력, 우수성을 검증받았다.

코바코 창업설명회에 관한 상세한 내용 또는 참가신청은 홈페이지(www.cobaco.com)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