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품질 커튼 직접제작 시공 A/S 까지
우수한 품질 커튼 직접제작 시공 A/S 까지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6.17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품이 빠진 세련된 디자인 커튼 저렴한 가격에 구매

▲ 최우간 사장은 고객의 성원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견적이나 상담은 언제든지 가능하다고 말했다.
커튼 원단 선택부터 시공 A/S까지 질 좋은 원단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동원커튼 최우간 사장이 진주중앙유등시장 2구 129호에서 성업 중에 있다.

최 사장은 26년간 현 업종에 종사하면서 항상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원단과 상품을 갖추고 정직한 판매를 원칙으로 가게를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

동원커튼에서 취급하는 제품은 커튼 맞춤, 롤 스크린, 우드브라인드, 홀딩도어, 콤비 등 다양하게 갖추고 직접 시공 설치하고 있으며 최 사장이 A/S까지 확실하게 책임지고 있다고 한다.

최 사장은 “커튼 제품은 가격대별 다양종류의 원단과 디자인이 있으며 비싸다고 좋은 것만은 아니며 고객이 제품의 용도와 설치 장소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서 제작 설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최근에는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저가에 판매하고 있는 상품들이 많이 있다”며 “구매하는 것 자체가 잘못된 것이 아니라 커튼은 고객 본인이 직접 발품을 팔아 직접 만져보고 눈으로 확인한 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전통시장을 찾으면 가격 거품이 빠진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의 커튼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능하다”고 말했다.

최 사장은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당장의 이익을 남기기 보다는 고객이 동원커튼의 제품을 신뢰하고 다시 찾으며 또 다른 고객에게 추천할 수 있는 가게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했다.

최 사장의 “고객의 성원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믿고 다시 찾을 수 있는 가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견적이나 상담은 언제든지 가능하다”고 말했다.
 

진주중앙유등시장 동원커튼
☎ 055-742-509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