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서 손꼽히는 여성 의류 전문점
전통시장서 손꼽히는 여성 의류 전문점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7.15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품질 상품 저렴한 가격에 판매

▲ 김성철 사장은 항상 동신양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중년 이후의 여성을 위한 숙녀복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동신양품은 진주중앙유등시장 3구124호에서 30년 세월동안 변함없이 김성철(58), 채계남(54)부부가 함께 운영하며 현재 성업 중에 있다.

김 사장은 “중앙유등시장에서 손꼽힐 정도로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갖추고 있어 디자인과 가격 품질 등 고객이 원하는 의류를 이곳 동신양품에서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또 고객들이 발품을 팔아 전통시장을 찾으면 유명 상표 의류와 비교해도 전혀 손색없는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곳이 전통시장이라고 했다.

그는 “최신 유행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자주 서울의 대형 도매시장에서 상품을 구입하고 있다”며 “고객이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 사장은 “동신양품을 찾는 고객들이 상품을 구입하지 않더라도 시원한 커피한잔이라도 대접하는 것이 전통시장의 정”이라며 “고객들이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자주 중앙유등시장을 찾아줬으면 한다”고 말하고 “항상 동신양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진주중앙유등시장 동신양품
☎ 055-741-540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