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품질 다양한 종류 착한 가격 ‘대복양품’
우수한 품질 다양한 종류 착한 가격 ‘대복양품’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8.08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원하고 디자인 뛰어난 여름 패션 의류 판매
▲ 김미애 사장은 “앞으로도 품질 우수한 상품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중년여성들이 자주 찾는 대복양품은 진주중앙유등시장 중심에서 김미애(62) 사장이 성업 중에 있으며 고객들의 기호에 맞는 종류별 색상별 각양각색의 다양한 의류를 편안하게 구경하고 입어보며 구입 할 수 있다.

대복양품은 현재여름 신상품을 다량 입하하고 유난히 무더운 여름을 대비해 시원하고 디자인이 뛰어나면서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는 패션 의류들을 종류별로 갖추고 있다.

김 사장은 “전통시장의 매기가 많이 줄었지만 단골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가게를 나름 잘 운영해 나가고 있다”며 “여태까지 해왔던 것처럼 큰 이익을 남기는 것보다는 고객과의 신뢰가 가게를 운영하는 사람으로서 가장 큰 덕목이라고 생각한다”고 했다.

이곳 가게를 찾아 진주시 집현면에서 왔다는 정향자(67)씨는 “상의, 하의, 신발까지 구매했다”며 “김 사장 가게는 항상 품질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다”고 말하고 “오늘 구매한 의류도 품질과 디자인이 백화점 상품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고 말했다.

김 사장은 25년간 의류가게를 운영 해오면서 고객들과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품질 우수한 상품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진주중앙유등시장 대복양품
☎ 055-742-53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