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산·양산·모자 전문점 ‘광남사’
우산·양산·모자 전문점 ‘광남사’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8.13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품질 저렴한 가격으로 소문난 가게
▲ 박병도 사장은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최고의 품질로거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진주중앙유등시장에서 2대에 걸쳐 우산, 양산, 모자, 타월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가게가 있다.
광남사는 박병도(37) 오창애(32)부부가 부모로부터 가게를 물려받아 현재 1구 2호에서 성업 중에 있다.

도롱이 삿갓 비닐우산 자동우산 등 우산 양산도 세월의 흐름 속에 많이 변해지만 한자리에서 수십 년간 우산 양산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광남사는 이곳 중앙유등시장에서도 품질이 우수하고 가격이 저렴한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박 사장은 “계절적으로 최성수기를 맞아 가게 손님맞이가 바쁘지만 고객들의 서비스 차원에서 다른 매장에서 구입한 양산 우산 수리도 함께 한다”며 “최근에는 고객들이 접근성이 좋은 대형 마트나 백화점 등에서 제품을 구입하지만 발품을 팔아 이곳 중앙유등시장 광남사를 찾으면 대형매장에서 판매되는 제품보다 고객 기호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 할 수 있다”고 말하고 A/S는 기본이라고 말했다.

박 사장은 “2대에 걸쳐 가게를 운영하고 있지만 그동안 단골 고객들의 성원이 있어 지금껏 가게를 운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최고의 품질로거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진주중앙유등시장 광남사
☎ 055-741-394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