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를 쌓아가는 여성의류 전문점 ‘짱구의류’
신뢰를 쌓아가는 여성의류 전문점 ‘짱구의류’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8.26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품질 여성의류 저렴한 가격에 판매
▲ 김경아 사장은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로서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진주중앙유등시장 공용주차장 좌측 입구 짱구의류에는 품질 좋은 다양한 종류의 중년여성의류를 갖추고 있어 단골 고객이 많다.


짱구의류는 중년여성들의 각종 의류, 구두 , 장신구 등을 취급하며 백화점이나 대형마트 상품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의류를 저렴한 가격에 소비자들에게 판매하며 현재 성업 중에 있다.

이 곳 가게를 운영하는 김경아(57)사장은 전통시장에서 판매하는 의류는 싸구려라는 편견을 없애기 위해 좀 더 나은 상품을 고객에게 공급하기 위해 노력한다며 지금은 짱구의류에서 판매하는 상품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 백화점이나 대형마트에서 구입 했던 소비자들이 김 사장가게 단골이 됐다고 말했다.

특히 짱구의류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유명상표의 의류와 비교해도 풀질면에서 손색이 없으며 오히려 가격경쟁력에서 앞선다고 말했다.

김 사장은 가게를 운영하면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과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으며 믿고 다시 찾을 수 있는 중년여성 의류전문점이 되기 위해 노력 하겠다며 고객들이 발품을 팔아 전통시장을 찾으면 품질 우수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 할 수 있다고 전통시장 애용을 당부하기도 했다.

김 사장은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로서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