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직원 역량강화 교육실시
의령군 직원 역량강화 교육실시
  • 함안/김영찬기자
  • 승인 2013.11.13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량강화, 화합 및 소통의 조직문화 확산 교육

▲ 의령군 공무원 500여명이 KT수련원에서 화합과 소통의 조직문화 역량 강화교육을 받고 있다.

의령군은 지난 5일부터 13일까지 거제 KT수련원에서 직원 500여명을 대상으로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13일 군에 따르면 전체 인원을 3개조로 나눠 각 1박 2일의 일정으로 주민봉사행정 구현을 위한 공무원 개개인의 역량강화 및 화합과 소통의 조직문화 확산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교육을 시행했다.

이번 교육은 공공행정의 새로운 패러다임인 정부3.0에 대한 공감도를 높이기 위해 전문강사를 초청해 ‘창조 경제 정부3.0과 플랫폼 거버넌스’특강을 실시한데 이어 직원 간 소통하는 화합행정 구현을 위해 ‘소통과 치유의 카드섹션’, 창조적 가치창출을 위한 ‘현장견학’등으로 참여도를 높였다.

김채용 군수는 인사말에서 공무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평소 업무에서 벗어나 직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매우 뜻 깊었고, 이번 교육을 재충전의 기회로 삼아 군정 발전에 한 마음으로 더욱 노력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군 관계자는 “변화하는 행정 수요에 적극적,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능력 배양과 직원 상호간 결속을 다지는 교육으로서 건강한 조직문화 조성과 공직자간 일체감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