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2013년 체육인의 밤 행사 성료
함안군 2013년 체육인의 밤 행사 성료
  • 함안/김영찬기자
  • 승인 2013.12.04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육발전위해 노력한 수상자·공로자 포상
▲ 함안군 체육인의 밤 행사장에서 하성식 군수가 체육발전과 체육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도민체전 5연패를 자축하며 체육발전에 노력한 수상자들을 공로패를 전달하고 체육인 여러분의 성원을 당부하고 있다.

함안군 체육인의 밤 행사가 문화예술회관 연회장에서 체육회와 생활체육회 이사, 가맹단체장과 전무이사 등 군내 체육인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4일 군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는 한원호 경찰서장, 조근제, 이성용 도의원 등 지역 기관장이 참석해 체육인의 밤 행사를 축하했다.

체육인의 밤 행사는 체육발전과 체육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도민체전 5연패를 자축하며, 올 한해 체육발전을 위해 노력한 수상자와 공로자를 포상과 함께 체육인의 자부심과 긍지를 심어 주고자 마련됐다.

하성식 체육회 회장은 “제52회 경남도민체육대회 5연패 기념과 각종 생활체육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해 군의 위상을 높여준 체육인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며 “내년에는 체육단체 및 각종 대회지원을 늘리고 도내에서 으뜸가는 체육의 고장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체육인 여러분의 성원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그리고 군 체육 발전을 위하여 헌신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고, 경남도민체전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공로로 강종호 정구협회 회장 등 12명과 체육발전을 위하여 애쓰신 체육교사 9명에게 체육회장 공로패를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