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 우수농산물 판촉 홍보 행사 실시
함안 우수농산물 판촉 홍보 행사 실시
  • 함안/김영찬기자
  • 승인 2014.04.28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안농산물 우수성 알리고 소비촉진 도모

함안군과 조합공동사업법인이 함안수박과 멜론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함안 우수농산물 기획·판촉행사’를 열었다.


28일 군에 따르면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농협유통(하나로마트) 수도권 4개소(양재, 수원, 성남, 창동), 부산·경남권 3개소(부산, 김해, 울산)와 대형유통 업체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에서 함안군 지원으로 조합 공동사업법인과 관내 농업협동조합이 공동 참여한 가운데 함안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촉진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 판촉 홍보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우수농산물 판촉행사에는 군이 중점적으로 육성하고 있는 가야백자메론과 대한민국대표인 함안수박, 참외, 토마토등 현재 생산 하고 있는 신선 농산물이 선보여 소비자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행사장에 시식코너를 마련해 신선농산물을 직접 맛볼 수 있도록 했으며 농특산물 홍보코너에 군정 홍보책자 1000부와 우리군우수농특산물홍보 책자 3000부를 비치해 소비자에게 직접배부하는 등 함안군 알리기에 적극 나서기도 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판촉행사를 통해 도시소비자가 신선하고 품질좋은 신선농산물을 직거래로 구입하게 돼 가계비 절감과 함께 농산물 소비촉진 및 판로개척으로 직거래 소비층이 확대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함안/김영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