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LG U+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 뉴시스
  • 승인 2011.09.04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LG U+)는 4G 롱텀에볼루션(LTE) 서비스 일등을 위한 젊은 인재들을 뽑는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하반기부터 본격 출시되는 4G LTE 스마트폰 판매 및 서비스 프로모션을 위한 영업·마케팅 인재를 비롯해 내년 상반기 전국망 구축을 위한 네트워크, R&D 인재 등 총 100여명의 신입사원을 채용할 계획이다.
입사 원서는 5~26일 LG유플러스 채용 홈페이지(recruit.lguplus.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 중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후 인적성검사·면접전형 등을 거쳐야 한다.
특히 LG유플러스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recruit.lguplus)과 와글 등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를 통해 채용 및 기업 전반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구직자들의 문의 사항에 대해 실시간 커뮤니케이션도 진행 중이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서울 상암사옥에서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회사의 비전과 인재상, 인사·복리제도, 채용절차, 직무소개 등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옥초청 채용설명회'를 오는 21일 개최한다. 행사 참여는 LG유플러스 채용 홈페이지(recruit.lguplus.com)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