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금융그룹 '행복한 음악캠프'참가자 모집
BS금융그룹 '행복한 음악캠프'참가자 모집
  • 부산/이광석기자
  • 승인 2014.06.04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S금융그룹은 오는 7월 28일부터 5박 6일간 부산은행 연수원에서 '제2회 BS행복한 음악캠프'를 개최할 참가자를 이달 16일까지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BS행복한 음악캠프'는 음악인재 양성을 위해 젊은 기악·국악 전공자 100여명을 서류와 오디션을 통해 선발, 국내외 유명 음악가와 함께 5박 6일간 합숙캠프로 운영되며 수준 높은 맞춤식 레슨방식으로 진행된다.

신청 대상은 전국의 만 16세 이상 29세 이하(1998년생~1985년생)의 젊은 기악·국악 전공자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이번 2회째 음악캠프에서는 클래식 중심이었던 작년 음악캠프를 보완해 국악 전공자도 모집하여 동서양을 아우르는 음악장르의 폭을 넓혀 캠프에 필요한 숙식과 수료축하 공연비용 등 모든 운영비용을 BS금융그룹에서 전액 지원하기로 했다.

특히 음악적 재능은 있지만, 경제적 어려움으로 개인레슨이 쉽지 않은 국민기초생활수급자나 차상위계층 등을 우선 선발해 문화예술을 통한 나눔을 실천하기로 했다.

국내외 교수진들도 BS금융그룹의 문화예술나눔에 대한 의지와 취지에 깊이 공감하고, 재능기부로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캠프기간 마지막 날인 8월 2일에는 참가 학생들과 교수들이 함께 부산 해운대 '영화의 전당 하늘연극장'에서 캠프 수료연주회를 열어 '무소르그스키의 전람회의 그림','최성환의 아리랑'등을 연주할 예정이다.

이번 캠프 참가는 오는 16일까지 부산은행 홈페이지(www,busanbank.co.kr) 또는 BS부산은행조은극장 홈페이지(www.gp-gp.co.kr)을 통해 가능하며 수료연주회 입장권은 7월1일부터 BS부산은행조은극장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배부할 예정이다. 부산/이광석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